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금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가?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의욕이 없으면 담배를 끊을 수 없을 것이다.

마침내 그만두게 되면 여러모로 득이 될 것이다.

그러한 혜택들은 당신이 그것이 어려워질 때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금연은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폐암이나 폐기종과 같은 질병의 위험을 낮추고, 돈을 통장에 넣고, 젊음을 느끼고 더 건강해 보이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은 담배를 피게 하는 특별한 계기가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종종 차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테이프로 책을 듣거나 동기부여 운전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것과 같은 새로운 운전 습관을 만드세요.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습관들이 흡연과 연관성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주제에서 마음을 뗄 만한 것을 찾도록 해라.

혼자서 그만두려고 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의 계획을 알려준다면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은 당신을 지지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여러분의 동료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정확히 알고 있고 도움을 줄 수 있고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이다.

금연에 대한 단기 목표를 달성하면 자신에게 보상하라! 예를 들어, 첫 번째 금연 주 후에 여러분은 영화를 보러 갈 수 있다.

한 달이 지나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어라.

담배가 완전히 없어질 때까지 보상을 쌓아라.

담배를 끊으면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간접흡연은 위험하고, 많은 종류의 암과 다른 심각한 건강 상태를 야기하는 알려진 원인이다.

담배를 끊으면 가족의 간접흡연 노출이 줄어들기 때문에 끊으면 중병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도 건강해질 것이다.

집에서 담배를 피우면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여 연기 냄새가 나지 않도록 한다.

카펫과 상의를 샴푸하고, 벽을 씻고, 커튼이나 커튼을 세탁한다.

집에서 나는 신선하고 깨끗한 냄새는 집에 오면 담배를 피우는 것을 생각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금연을 시도한 후 처음 몇 주 동안은 흡연과 관련된 활동을 멀리하십시오.

만약 항상 담배를 피우는 것이 수반된다면 당신의 일상을 바꿔라.

술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과 같은 것들을 조금 바꾸면 욕망에 굴복하는 것을 더 쉽게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조금도 너 자신을 탐닉하지 마라.

담배 한 개비라도 아프지 않을 거라고 스스로를 납득시킬 수는 있지만, 그것은 많은 헌신과 노력을 되돌릴 수도 있다.

담배 한 개비라도 끊을 계획을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담배를 끊을 생각을 할 때는 참아야 할 일보다는 자신을 위해 하고 있는 긍정적인 일로 접근하라.

금연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담배를 더 빨리 끊을 수 있고 금연 상태로 남을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 당신의 삶이 얼마나 더 나아질지 정신적으로 그려보십시오.

동기부여를 계속하면 그만두는 것의 혜택을 실감할 수 있다.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면 금연의 고난을 견디고 갈망을 품을 수 있어야 한다.

가장 강력한 동기부여 목록을 보관하고 자주 참고하십시오.

네가 방금 읽은 좋은 충고를 따르는 것을 기억해라, 그러면 너는 영원히 이 습관을 없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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