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훌륭한 기사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훌륭한 기사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한 훌륭한 기사

나이가 많든 적든 중요하지 않다.

너의 성별과 크기는 상관없다.

당신이 누구든, 당신은 당신의 생존을 위해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다.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하는지 잘 알기 위해서,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은 어떻게 서로 작용하는가? 철분이 존재하는 칼슘과 함께 흡수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이 그 예다.

그러므로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에는 칼슘이 함유된 어떤 음식도 최소한 30분 이상 섭취하는 것을 삼가야 한다.

비타민 요법과 함께 매우 균형 잡힌 식사를 하라.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칼슘은 뼈를 유지하고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양의 비타민 D가 필요하다.

햇빛은 비타민 D의 훌륭한 형태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 전후로 복용 일정을 잡으십시오.

E, K, A를 포함한 몇 가지 비타민은 식사와 함께 섭취할 때 몸에 가장 잘 흡수된다.

지방이 함유된 식품이 이를 도울 것이다.

우유와 태양 노출은 훌륭한 비타민 D 공급원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햇볕을 전혀 받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건강과 생활습관을 향상시키기 위한 저렴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규칙적인 식단을 비타민과 미네랄로 보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적절하게 복용하면 비타민 보충제는 기분을 좋게 하고, 더 좋아 보이게 하며, 어쩌면 더 오래 살 수도 있다.

아스파라거스, 유제품, 바나나는 리보플라빈의 풍부한 공급원이다.

결핍은 적혈구 수치 감소와 헤모글로빈 함량 감소,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등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우리는 종종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우리의 예산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그리고 그 지식을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시작하라.

비타민과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많은 음식들이 과잉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이러한 잃어버린 필수 영양소를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폐경을 겪었을 때는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어떤 여성들은 임신하지 않았을 때 머리카락과 손톱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젊은 여성들에게 안전하지만, 그들은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고 폐경 후 여성들은 너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그것이 바로 보충제가 유용할 때다.

다행히도, 당신은 이제 영양소 결핍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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