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임신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임신에 대해 알아보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임신을 생각하고 있든, 첫 임신이든 그 후의 임신이든 간에, 이 기사는 당신의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들을 도와줄 것이다.

전형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고, 경험은 매번 다르다.

당신의 특정한 임신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임신 중에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잠들기 전에 액체를 적게 마시도록 하라.

물을 많이 마시는지 확인하고 저녁 식사 후에 마시는 물의 양을 제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밤에 일어나는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임신 중에 휴가를 갈 계획이라면 의사에게 알려라.

외출한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진료 기록도 한 부씩 챙기는 것이 좋다.

임신하기 전이나 임신 후 가능한 한 빨리 집에 있는 위험한 화학물질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주의해야 할 화학물질은 세척액이므로 가능하면 천연용액으로 교체하십시오.

아기를 집에 데려올 때는 계속 천연 세정제를 사용해라.

임신했을 때 비타민 A를 최대한 피하도록 하라.

배아 손상은 너무 많은 비타민 A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망고, 계란 노른자, 모짜렐라 치즈, 간 등 비타민 A가 풍부한 음식은 피한다.

이 음식들 중 일부는 괜찮지만, 매일 먹지 마라.

임신 수업을 좀 들어라.

교실에서 임신에 대해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조금의 긴장을 풀고 그 경험에 대해 더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질문에 대답하지 않는다면, 이 또한 질문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당신이 점점 더 출산할 준비가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출산 시설을 둘러보아라.

출산하는 곳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것은 당신의 노동력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가능한 경우 둘 이상의 위치를 방문하여 옵션을 비교하고 해당 영역에서 사용 가능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그 시설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이 진통하는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과 함께 있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작동하도록 확실히 하라.

임신 중에 파트너를 소홀히 하지 마라.

당신이 긴장하고 불편함을 경험하는 동안, 당신의 파트너도 안심할 필요가 있다.

긴 산책에서부터 영화 감상까지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세요.

남은 시간을 혼자 활용하십시오!

크래커와 같이 싱겁고 맛없는 음식은 임신 중에 낮에 먹기에 이상적인 식품이다.

만약 당신이 싱거운 음식을 먹는다면, 그것들은 메스꺼움과 구토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기름진 음식이나 산성 식품은 구역질이 심해지고 속쓰림도 생기기 때문에 멀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탁아소를 꾸미는 흥분에 사로잡힌다.

그렇긴 하지만, VOC 페인트 근처에는 가지 마.

항상 룸의 환기가 적절한지 확인하고 창을 열어 두십시오.

친구들과 이야기해서 그들이 힘든 일을 도와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임신을 할 때 끊임없이 갈망이 생긴다면, 그 모든 것을 탐닉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당신과 당신의 태아 둘 다 특별한 영양학적 필요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기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분을 빼앗고 있는 것이다.

새로운 음식 일기에 당신이 먹는 모든 것을 적기 시작하라.

당신이 먹은 모든 음식에 대한 일지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이 당신의 모든 영양소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의사에게 가져가서 복습도 받으십시오.

위의 글에서 보셨듯이, 임신의 모든 다른 측면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많은 생각과 아이디어가 있다.

비록 여러분이 이 특정한 임신 기간 동안 특정한 문제들을 다루지 않더라도, 여러분은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움으로써, 당신은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긴장을 풀고 그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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