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코골이에 대처하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면 분명히 혼자가 아니므로 걱정하지 말라.

여성의 최대 25%, 남성의 40%가 코골이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코고는 소리는 나이가 들수록 잦아지고 심해진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 여러분의 파트너, 혹은 다른 사랑하는 사람이 영원히 코를 고는 것을 멈추도록 돕고 싶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코골이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수면 자세를 바꾸려 할 수도 있다.

중력은 머리를 뒤로 젖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힐 수 있기 때문에 누운 자세로 누워 있을 때 코를 고는 것이 가장 흔하다.

목에서 약간의 압력을 빼고 코를 골지 않도록 옆으로 누워서 자라.

담배를 피우면 당신도 코를 골 가능성이 크다.

하나를 그만둔다는 것은 다른 하나를 그만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울 때 등을 향한 목조직이 자극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목의 조직이 부으면 코를 골기 쉽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불법 마약은 피하라.

그것들은 그들이 일으키는 다른 건강상의 위험은 말할 것도 없고 코를 골게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마리화나는 몸을 이완시키는 약이다.

진통제들도 네 몸에 똑같이 해.

깨어있는 시간 동안, 이러한 편안함의 느낌은 매우 바람직할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결국 코골이에 문제가 생기면서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잘 때 머리를 받쳐라.

두껍고 힘이 드는 베개를 사용해라.

베개 몇 개를 함께 쌓을 수도 있다.

이것은 머리를 좀 더 곧게 세우고,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과체중인 사람들에게 더 잘 발생한다.

더 큰 사람들에게서 풍관 주변에 지방 조직이 쌓이는 것은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과체중이라면, 몇 파운드를 감량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너는 더 잘 자고, 더 나아지고, 더 나아질 거야.

운동과 신체 활동은 코 고는 문제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당신의 호흡을 더 규칙적으로 하는데 도움을 주고 코골이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은 호흡기 계통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훌륭한 스트레스 완화제다.

우리는 종종 스트레스를 받을 때 코를 골기 쉽다.

코골이를 완화하기 위해 간단한 혀 운동을 하라.

윗니 뒤쪽으로 혀를 굴려라.

혀를 앞뒤로, 목구멍 뒤쪽에서 이빨 뒤쪽으로 내밀어라.

몇 분 동안 이렇게 하십시오.

이것은 턱과 목의 근육을 움직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코골이를 줄일 수 있다.

코고는 소리는 당신과 당신의 침대를 같이 쓰는 누구에게나 정말 문제가 될 수 있다.

근본적인 원인이 사람의 건강에 위험할 가능성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코 고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이 이 주제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도록 하라.

이 글에서 배운 충고를 따르고, 좀 더 평화로운 밤잠을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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